폴라 트위터 리니지M 다크엘프 전용부츠가 드랍하는 사냥터 :: 블루오션

리니지M 다크엘프 전용부츠가 드랍하는 사냥터

Posted by Blue_Oceans
2018.02.05 19:51 게임관련/리니지M

리니지M에서 다크엘프가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키우고 계실텐데요. 다양한 아이템들도 나오면서 초반에는 어디서 드랍이 되는지 정보가 없어서 궁금했지만 이제는 아이템들이 어디서 나오는지 인벤만 가봐도 정리가 잘 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템 중에서 다크엘프 전용으로 나온 부츠가 있는데요. 그림자부츠와 어둠의 부츠가 어떤 사냥터에서 드랍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 먼저 어둠의 부츠가 나오는 사냥터는 아덴대륙에서 2번에 위치한 거울의 숲과 18번 밀림지대라는 곳에서 몬스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유저들이 가장 많이 사냥을 하는 대표적인 사냥터이기 때문에 레벨업을 하시다가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어둠의 부츠는 거래소에서 가격이 상당히 낮습니다. 




▲ 거울에 숲에서 원거리 공격을 하는 < 미카 >라는 몬스터가 드랍을 하는데요. 선공몬스터이며 약점은 바람입니다. 유카와 함께 가장 귀찮은 몬스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랍하는 아이템은 화염의 활, 어둠의 부츠, 할파스의 집념, 초록 물약 입니다. 



▲ 그 다음으로 그림자 부츠가 드랍하는 사냥터인데요. 아덴대륙 34번 엘모어 격전지, 35번 엘모어 전초기지라는 곳에서 드랍이 됩니다. 이곳은 고렙들이 레벨업을 위해서 사냥을 하는 곳으로 몰이사냥이 가능해서 마법사들이 특히 많이 사냥을 하는 곳입니다. 


드랍하는 아이템은 그림자부츠, 사슬갑옷, 포챠드, 할파스의 집념, 강화 초록 물약, 초록 물약 입니다. 



그림자부츠는 AC -2, HP 회복 +4, 최대 HP +50, 어둠의 부츠는 AC -2, DEX +1 의 옵션을 가지고 있는데요. 위에서 설명을 드렸듯이 어둠의 부치 같은 경우에는 사냥을 많이 곳에서 나오기 때문에 매물이 많은 반면 그림자 부츠는 가격도 높고 잘 나오지 않기 때문에 매물이 적은 편입니다.


제가 하는 서버의 기준이기 때문에 가격은 다를 수 있습니다. 다크엘프 전용이기 때문에 초반부터 중후반까지 고인챈을 노리신다면 사용하기에 좋을듯 합니다. 특히 안전강화가 6이기 때문에 더욱 좋은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